top of page

배고픔을 바로 채워줬던 강릉 고기 맛집

강릉에 유명한 돼지고기집이라고 하는데요. 훈연구이로 구워져서 기름기도 덜하고 아주 담백한 돼지고기 맛을 볼수 있는데 거기에 육즙이 한가득 촉촉한 돼지 훈연구이를 만나볼수 있었어요.

일단 돼지고기가 훈연되는 모습을 보면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먹어보면 육즙에 한번 더 놀란다는 곳이에요!

고기를 잘 숙성시켜서 거기에 잘 굽기까지 했는데 육즙까지 제대로 잡았다니 정말 한입 먹으면 감탄이 저절로 나올것 같은 환상의 비주얼인데요. 원래 돼지고기 육즙 잡기가 쉽지 않고 육즙있는 돼지고기 한번 맛보면 정말 다른 고기 맛은 맛있다고 잘 못느끼거든요.

담백하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수도 있구요! 거기에 다양한 소스들이 구비되어 있으니 질릴틈이 없을것 같네요. 부위는 숙성삼겹살과 숙성목살을 비롯해서 등갈비도 유명하다고 해요. 여럿이 가서 이 다양한 부위들을 다 맛보고 싶어지네요!

어느 하나 놓칠수 없는 메뉴들이에요. 숨은등갈비한판은 1시간 이상 로스팅한 후 숯불직화 과정을 거쳐 구워낸 담백하고 촉촉한 등갈비 맛을 볼수 있구요. 

숨은 목살은 이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요. 1시간 이상 로스팅한 후 팬시어링 과정을 거쳐 구워낸 부드러운 목살 맛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숙성 삼겹살은 15일간 저온 숙성된 국내산 삼겹살을 손님상에 제공한다고 해요. 어느것 하나 빼놓을수 없겠네요! 나중에 강릉 가게되면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돼지 훈연구이집 꼭 한번 가보세용!

<메뉴&가격>

숨은등갈비한판 38000원

숨은 목살 14000원

숙성 삼겹살 13000원

<리뷰>

숙성된 고기가 기름기도 빠진것이 담백하고 맛있어요. 찍어먹는 소스도 여러가지 준비되어있고 다 좋아요 ㅎ 바베큐국수도 담백하니 배불러도 자꾸 들어가요 ㅎㅎ 만점입니다. 담엔 목살 꼬옥 먹을거예요. 이번엔 등갈비 먹었거든요! 참 인테리어는 레스토랑 같은분위기라 깔끔합니다. 사장님도 젊으셔서 그런지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좋았어요 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돼지고기가 고소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요

인생고기예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 육즙대작, 강릉 돼지 훈연구이

▶<강릉 숨은 고깃집>

주소 : 강원 강릉시 위촌길 55

번호 : 033-648-5592

조회수 1회
bottom of page